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npdf 다운로드

좋습니다. 2020. 11. 23. 17:42

 

 

 

npdf 다운로드

우리가 회사에서 작업을 하거나 컴퓨터를 하다 보면 수시로 보는 파일이 pdf 파일입니다. 해당 파일은 내가 직접 수정할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나또한 현재 작업하고 있는 파일을 pdf 파일로 저장할수가 있습니다.

 

 

 

 

내가 편집한 파일을 다른사람이 수정하거나 손델수 없도록 그냥 읽기 뷰어만 가능하도록 하는것이죠 종종 회사 업무를 하다 보면 이렇게 pdf 파일로 저장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한글이나 엑셀 프로그램을 실행하다 보면 메뉴에 pdf 저장하기가 따로 있습니다.

 

 

 

그래서 pdf로 저장하는 것은 쉽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런데 우리가 인터넷 검색하면 pdf 로 된 다양한 파일을 만나게 됩니다. 해당 파일을 어떻게 수정을 할수 있을까요 우리는 pdf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래서 시중에 제일 많이 사용하는것이 딱 3개가 있죠 이지피디에프 에티더 그리고 알pdf 마지막으로 npdf 이 세개가 압도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그외에 그냥 일반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pdf 변환 사이트가 많이 있고요

 

 

내가 검색을 해보고 내 마음에 드는 사이트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npdf 사용방법과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pdf 는 상대적으로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용량도 적어서 금방 간단히 설치가 가능하고요 이용방법도 굉장히 단순해서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npdf 를 검색을 해주시고요

 

각종 pdf 를 변환시킬수 있는 유틸입니다.

 

 

현재 문서 편집 분야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원 os 는 windows 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이 많이 잇는데요

 

pdf 파일을 swf 플래쉬 파일로 변환이 가능하고 각각 페이지 분리해서 저장도 가능합니다.

 

 

그외에 pdf 파일 선택할때 암호도 선택이 가능하고 프로그램 종료시에 다시 npdf 저장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외에 워터마크 넣기 pdf 파일에 암호걸기도 가능합니다.

 

pdf 파일 복구 xref테이블도 입력이 가능하죠

 

 

그외에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보면 다양한 pdf 변환파일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pdf 합치기 변환과 그리고 병합 프로그램 그리고 notepad++ 등 내가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하면 되겠죠

npdf 다운로드

 

 

 

댓글